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공항 식당 1950에어차이나 제주공항점

by 파란둥이카운티 2024. 6. 25.
반응형

 

1950 AIR CHINA 제주공항점

제주공항 근처 맛집 식당들은 많지만 진짜 제주공항에 있는 식당은 아시나요? 제주공항 4층은 식당층입니다.

식사 시간에 제주공항에 도착 혹은 출발 전 식사를 해야 할 때 제주시내에서 식사를 하게 된다면 제주공항까지 이동을 해야 하지만 제주공항 내에서 식사를 하면 시간에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 있겠죠?

제주공항 4층에 위치한 1950 에어차이나는 이름 그대로 제주공항 맛집 중국집 중식메뉴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1950 에어차이나 제주공항점 위치 및 영업시간

제주공항 맛집 1950에어차이나는 제주공항 4층 식당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더보기

주소 : 제주 제주시 용담이동 공항로 2 4층

영업시간 : 08:00~21:00

전화 : 064-745-8868

 

 

1950에어차이나 제주공항점 식당 내부

안내문이 있는데 주문/결제/자리배정(아무래도 사람들이 몰리는 시간대에는 결제순으로 착석하는 것 같네요)

그리고 단무지와 같은 반찬은 셀프네요

 

1950 에어차이나 제주공항점 메뉴

짜장면, 짬뽕, 백짬뽕, 짬짜면, 새우볶음밥, 짬뽕밥, 해물누룽지탕, 중화고기국수, 군만두, 탕수육(소, 중), 어린이짜장면, 탕수육세트(짜장+짬뽕+탕수육), 차돌고기짬뽕, 짬뽕과 볶음밥 등이 있습니다.

여름 특선메뉴로 냉우동과 고추잡채밥이 있습니다.

 

 

 

같이 식사를 하는 동생은 짬뽕밥, 저는 짜장면을 주문했고요 탕수육도 먹어보고 싶어 탕수육 소짜도 주문했습니다.

상이 지저분해 보여서 다시 찍어봤습니다.

 

말 그대로 짬뽕밥이고요 안에 당면이 들어가 있습니다.

탕수육 소짜 입니다. 딱 둘이 먹기에 적당합니다.

제가 주문한 짜장면입니다. 강낭콩이 들어간 게 어릴 때 추억의 짜장면을 마주 하는 것 같네요

한라산의 높이가 1950 이기도 하고 중국집 메뉴도 뭔가 1950년대(?) 느낌으로 살리려고 그런지 모르겠지만 딱 기대한 비주얼과 기대한 맛입니다. 가격은 아무래도 공항에 입점한 업체이다 보니 생각보다 살짝 높은 금액대이고요(공항이나 몰 같은 곳에 가면 생각 나는 그런 금액 느낌?) 가격을 제외한 맛만 본다면 합격입니다. 가격이 높더라도 맛이 없으면 화가 나겠지만 뭐가 덜 하거나 맛이 쳐진다는 건 없었고 기대하던 그 맛이 나오니 맛만 본다면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제주공항 근처 식당이나 제주공항 근처 맛집을 찾아다니는 시간이 너무나도 아까운 분들이라면 제주공항 4층에 위치한 식당가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1950 에어차이나(중식), 제주향토음식점(한식), 진고복식당(한식, 쌈밥), 퀴즈노스(샌드위치), 5가지 식당이 모여 있는 플레이팅 푸드코트(소담밥상(한식), 부뚜막가마솥(한식), 오색면점(칼국수, 수제비, 냉면), 호호카츠(돈까스, 우동), 한스푼(라면, 떡볶이등 분식)

1층에는 에그드랍도 있고 제주공항 내에서 정말 다양한 식사를 즐길 수 있으니 멀리서 찾기보다 맛있는 식사는 정말 가까운 곳에도 있다는 것을 생각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