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산방산 맛집 올레마당 제주산방산점

by 파란둥이카운티 2024. 3. 30.
반응형

올레마당은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근처에 위치한 올레마당 식당은 생선구이가 1인당 11,900원으로,

저렴 하고 맛있는 가성비 맛집 입니다.

식당 위치는 산방산, 용머리해안, 사계해안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고 식당앞 주차도 가능 하네요

올레마당
올레마당

 

식당앞에 도로가 있어 접근성도 좋고 주차장도 있어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올레마당 위치는 아래 지도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저녁식사를 하려고 갔는데 문앞에 아침식사 됩니다가 써 있네요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식사가 가능한가봅니다.

 

식당 내부는 넓어서 넉넉한 느낌을 주네요 좋습니다! (앞뒤로 의자가 붙는 좁은 식당은 딱 질색 입니다)

 

올레마당 메뉴

산방산 맛집으로 가성비 맛집인 만큼 생선구이(1인) 11,900원으로 일반 백반정식급 입니다.

관광지라서 비싸게 받는다거나 그런것 없습니다 동네맛집 가성비 맛집인데 이제 맛을 봐야겠죠?

그 외 전복죽, 전복뚝배기, 전복성게미역국, 전복물회(계절음식), 옥돔구이, 갈치조림, 고등어조림 등이 있는데 대부분 가격대가 무난합니다.

올레마당
올레마당 생선구이정식

 

생선구이정식 구성

고등어구이와 간장이 나온게 독특하다랄까? (보통은 생선 구이만 나오니까요) 세심하게 신경을 써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 외에 백반, 미역국, 반찬등 (저는 많이, 다양하게 먹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이렇게 나온것도 많습니다.) 일반 사람들이 느끼기에 적당하다 보고요 이정도 구성이 11,900원 이라면 정말 저렴한겁니다.

 

가격도 가격이지만 제일 중요한것은 맛이겠죠?

 

쌀밥과 고등어 살을 포인트로 찍다 보니 이렇게 됐네요 

맛은 합격 입니다. 저는 간을 세게 한 음식을 싫어 하는데 적당한 소금기가 있어서(굳이 간장까지는) 그대로 먹었습니다만 간을 세게 드시는 분은 간장에 살짝 찍어 드시면 괜찮을것 같네요(개인 입맛의 영역이라서 간장에 찍어먹자 말자는 없습니다 말 그대로 개인 취향에 따라)

밑반찬도 손이 안가는 것으로 가지수만 채우는 그런 구성을 엄청 싫어 하는데 딱 먹을만큼 적당히 나와서 보기도 편하고 먹기도 좋았습니다.

 

산방산, 용머리해안, 사계해안을 여행 하다가 아침, 점심, 저녁 언제 가더라도 식사가 가능한 올레마당 제주산방산점은 저렴한 가격과 맛, 친절한 사장님까지 모두 훌륭한 식당 이었습니다.

그럼 다음에도 산방산맛집인 올레마당에 방문 하면 다른 메뉴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감사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