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드루쿰다 in 성산 [제주 사진 맛집 카페]

by 파란둥이카운티 2024. 2. 18.
반응형

 

 

제주 사진 맛집 카페

많고 많은 제주의 카페, 그중에서 성산일출봉이 바라 보이는 드루쿰다 in 성산은 카페 라기보다 잔잔한 테마파크 느낌이 있습니다.

낮에 디즈니스튜디오 처럼 테마파크 느낌이라면 밤에는 라라랜드의 느낌이 컨셉 인데요

프라이빗한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한두 시간도 부족할 정도로 여유롭게 테마를 즐기기 좋은 장소입니다.

여러 가지 콘셉트의 스튜디오는 예쁜 사진을 찍기 좋은 테마들로 가득하고 성산일출봉과 맑은 제주 하늘을 배경으로 사진 찍기 좋은 제주의 사진 맛집 카페라고 보시면 됩니다.

 

운영정보

상호 : 드르쿰다 in 성산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64
영업시간 : 09:00~20:00 [입장마감 19:00, 푸드주문마감 18:00]
전화 : 0507-1303-2197

 

 

 

카페로 입장해보겠습니다. [1 음료주문 = 1 티켓입니다.]

 

음료 메뉴가 엄청 많고 빵종류, 핫도그, 샌드위치, 피자 종류가 다양합니다.(안주용으로 좋을 듯)

 

 

카페 제주패스가 있어서 200여 곳의 제주에 위치한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주세요

카페패스 이용안내 바로가기

 

 

 

 

주문 후 음료가 나올 때까지 한번 둘러봅니다.

 

건물 방마다 여러 가지 컨셉으로 꾸며져 있어서 하나하나 구경 하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곳은 낮보다 밤에 캠핑 느낌으로 사진 찍기 좋겠네요.

 

카라반 이용도 가능합니다. 2번 7번 카라반은 사진찍기용으로 무료로 입장이 가능 합니다.

저기 드르쿰다 해변가는 길로 가시면 성산일출봉이 보이는 광치기해변으로 나가는 길입니다.

 

 

 

다시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테마파크의 상징인 성이 나옵니다 미니 디즈니랜드에 온 것 같네요!

 

회전목마도 있습니다. 밤에 정말 예쁠 것 같네요

 

여기서 제일 마음에 드는 포토존을 발견했습니다. 벽에 제주도 모양의 구멍으로 유채꽃이 보이네요

가까이 가면 정말 멋진 배경이 나옵니다.

 

제주모양의 벽 너머로 보이는 유채꽃과 성산일출봉이 보이시나요? 이렇게 저렇게 사진을 찍으면서 제주 여행의 인생샷을 남겨 보면 좋을 것 같네요.

 

 

드디어 주문한 한라봉에이드가 나왔습니다!

아직 겨울이라 쌀쌀한 날씨였는데 가운데 제일 넓은 곳에는 난방이 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차 한잔의 여유를 즐기고 계시네요

 

드르쿰다 in 성산 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며

오늘은 낮시간에 와서 미니 디즈니랜드를 즐겨 봤다면

다음에는 밤에 와서 주류와 피자등을 즐기며 야간 테마파크에서 라라랜드를 꿈꾸며 즐겨 보고 싶네요

생각보다 사진 찍고 즐길 장소가 많아서 시간을 많이 두고 방문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빠르게 소비되는 제주여행 코스 중 여기서 여유와 즐기는 시간을 가져 봤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