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6월 가볼만한 곳 보롬왓 [수국정원/메밀꽃밭]

by 파란둥이카운티 2024. 6. 18.
반응형

 

제주6월가볼만한곳

제주어인 보롬왓은 바람부는 밭 이라는 뜻으로 청보리, 메밀등의 밭작물과 유채, 튤립, 수국, 라벤더 등의 꽃을 만나볼 수 있는 장소 입니다. 6월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제주 동부 여행지인 보롬왓에 방문을 하면 수국정원과 메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몇달간 영업을 안하고 있었는데 이번달 6월 부터 새롭게 만들어진 보롬왓을 볼 수 있습니다.

예전 주차장으로 사용 하던 부지에 새로운 건물을 만들어서 입구와 건물 안에서 메밀, 카카오등 여러가지 시설도 새로 생겨났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보롬왓으로 입장 해볼까요?

 

 

보롬왓 위치와 영업시간

제주 동부 그리고 6월 가볼만한곳인 보롬왓은 서귀포시 표선면 중산간에 위치하여 제주시와 성산읍, 표선면 방면인 번영로 길을 타고 가면 만날 수 있고 주변에 에코랜드, 산굼부리, 동화마을, 스누피가든, 스카이워터쇼, 성읍민속마을 등이 있어 주변 여행시 코스로  연결 하여 다니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더보기

보롬왓 위치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2350-104

영업시간 : 09:30~18:00

 

 

보롬왓 입장료

성인,청소년 : 6,000원 / 경로,도민,복지 : 5,000원 / 어린이 : 4,000원 / 36개월미만 무료

 

 

입장 하면 처음 만나볼 수 있는 장소 입니다.

메밀을 수확후 건조 시키는 작업중인데 메밀로 만드는 제품들을 따로 판매 하기도 하네요

 

 

새롭게 만들어진 장소에는 메밀, 카카오를 로스터리 하는 시설이 들어와 있었습니다.

아직 100% 가동 되는건 아니고 기존에도 하고 있던 메밀은 건조 하며 작업중이던데 카카오는 시설만 갖춰놓고 서서히 가동 할것 같네요

 

 

이제 본격적인 보롬왓의 꽃구경을 해볼까요?

 

실내 정원에서 다양한 꽃들이 아기자기하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6월 꽃이니 가운데에 제주 수국이 예쁘게 피어 있습니다.

 

이곳은 보롬왓에서 제일 예쁜 포토존중 하나 라고 생각 됩니다. 여기에 앉아서 예쁘게 찍으면 누가 꽃인지 모르겠죠?

 

수국꽃은 6월 중순부터 7월까지가 절정이니 이제야 색이 진해지고 있는 꽃들이 많습니다.

노르스름한 색으로 시작 해서 파란 파스텔톤 색으로 변해 가는 과정 또한 볼만 하네요

 

보롬왓 카페쪽으로 이동 하면 실내 카페테리아가 있습니다.

 

야외 정원으로 나가기 전 보롬왓카페가 있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면 보이는 보롬왓 야외정원이 보입니다.

이곳으로 나오면 깡통열차, 메밀, 수국, 각종 꽃들이 있습니다.

 

보롬왓 카페 메뉴

보롬커피, 보롬라떼, 초코라떼, 귤주스, 보롬왓(메밀차), 송이(메밀+팥+호박), 오름(메밀+페퍼민트+팥),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페모카, 바닐라라떼, 카라멜마끼아또, 청귤차, 청귤에이드, 자몽차, 자몽에이드, 눈꽃자몽, 딸기바나나쉐이크, 복숭아아이스티, 메밀팥빙수, 생딸기라떼

 

 

보롬왓 카페내 테이블 마다 이렇게 수국꽃을 예쁘게 준비해 놨네요

 

딸기와 우유를 좋아해서 오늘의 메뉴는 생딸기라떼 입니다. 

겨울이 아니면 먹기 어려운 귤주스도 있으니 귤주스도 좋은 선택이 될것 같습니다.

 

 

카페 밖으로 나왔습니다.

야외는 이렇게 메밀이 하늘하늘 흔들리고 있고 보롬왓 밭경계로 빙 둘러진곳은 수국으로 밭담처럼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많이 있었다면 깡통열차도 운행 했을테고요.

수국꽃은 아무래도 중산간이다 보니 색이 진하게 개화되진 않았지만 하루하루 달라지겠죠?

그래도 실내에는 수국꽃이 아주 예쁘게 피어 있으니 사진 찍을만 하고요 6월중순인 요즈음 야외에도 수국을 배경으로 찍어볼만 할것 같네요

이렇게 제주6월가볼만한곳 보롬왓에 있는 수국정원과 메밀꽃밭을 둘러 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