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레포츠랜드 [서바이벌, 사격, 카트, 썰매, 짚라인]

by 파란둥이카운티 2024. 3. 8.
반응형

제주 레포츠랜드는

팀대결 서바이벌, 사격, 카트, 짚라인, 사계절 썰매, 버기카(산악ATV)등 제주에서 즐기는 체험형 테마파크 입니다.

여기서는 이 모든 기구들을 한곳에서 이용이 가능 해서 여러곳을 다닐 필요 없이 레포츠랜드 안에서 다양한 기구를 원하는대로 이용 할 수 있어 시간과 공간적으로 절약이 됩니다.

 

제주 레포츠랜드 모습

왼쪽부터 사계절썰매, 카트장이 보입니다. 그 외에 사격장, 버기카(산악ATV), 서바이벌, 짚라인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있습니다.

 

카트장이 넓어서 직선과 커브길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게 특징입니다.

 

레포츠랜드 이용시설 안내

사격, 사계절썰매, 산악버기카(ATV), 카트, 서바이벌, 짚라인 이렇게 있습니다.

카페테리아가 있어서 음료나 간식도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 되어 있습니다.

 

레포츠랜드 상품과 이용금액

단품으로 즐길 수 있고 여러가지를 즐긴다면 결합상품으로 할인이 적용 되니 미리 생각해 뒀다가 종목을 정하고 이용 하면 좋을것 같네요

 

 

매표소 옆에 카페가 있고 음료 및 우천시 우의도 구매 할 수 있어서 좋을것 같네요

 

이용 전 후 중간에 음료와 간식을 먹으면서 휴식도 취할 수 있고 사진찍으며 즐길 수 있어서 괜찮아 보이네요

특히 이 날 비가 많이 왔었는데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드라이기도 있어서 머리를 말리기도 좋아서 편의성을 신경쓴 부분이 좋았습니다.

 

서바이벌장 가는길..

서바이벌장으로 가다가 사격장과 산악버기카(ATV)가 있네요 종목별로 하나씩 다 해보고 싶지만 날씨도 안좋고 시간도 부족 해서 다음에 이용해 보기로 하고 서바이벌장으로 계속 가보겠습니다.

 

매표소에서도 안내가 되어 있지만 여기에 따로 금액이 있네요

 

페인트 총알이 들어 있는 서바이벌총 입니다. 안전을 위해 보호대 착용과 방탄헬멧을 착용 합니다.

안전수칙을 배우고 길 건너편 서바이벌장으로 이동해 봅니다.

 

파란팀 빨간팀으로 나누어 상대 진영을 향해 돌격!

이제 열심히 총싸움을 해봅니다 ㅎㅎ

 

제주 여행시 이곳 저곳에서 한가지씩 체험 하러 다니기 보다 제주 레포츠랜드 안에서 사격, 사계절썰매, 산악버기카(ATV), 짚라인, 카트, 서바이벌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시간도 절약 되고 할인을 받아 금액도 절약이 가능 하니 하루중 반나절은 알차게 즐길 수 있을것 같네요.

 

이렇게 즐겁고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제주 레포츠랜드 위치는 여기에 있습니다.

반응형